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2100길 46 1층

     

    제주 최남단의 화려한 꽃의 향연

    2024년이 펼쳐지면서, 제주도 서귀포시의 경치 좋은 도시는 마노르블랑의 매력적인 동백꽃과 감귤 체험 축제로 분주합니다. 매년 열리는 동백꽃 축제로 잘 알려진 마노르블랑은 올해 감귤 체험을 추가하여 2024년 1월 31일까지 꽃의 아름다움과 감귤의 맛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식물원의 낙원

    한국 최남단에 위치한 마노르블랑은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4,000평의 넓은 정원에서 다양한 동백꽃 산책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축제는 사진가들에게 완벽한 장소로,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동백꽃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꽃보다 더 많은 것들

    동백꽃뿐만 아니라, 마노르블랑은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에 위치한 형제섬과 사계 앞바다의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야외 잔디 정원에서는 피아노 버스킹 공연도 즐길 수 있어, 음악적 매력을 더해줍니다.

     

    축제 정보

    축제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입장료는 성인 4,000원,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은 3,000원입니다. 별도로 진행되는 감귤 체험 비용은 1인당 5,000원에서 7,000원이며, 마노르블랑 방문과 감귤 체험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가족 나들이에 이상적인 장소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에 위치한 마노르블랑은 형제섬과 사계 앞바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동백꽃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토존과 피아노 버스킹을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나들이에 안성맞춤입니다.

     

    마무리하며, 제주 서귀포의 마노르블랑 동백꽃과 감귤 체험 축제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 체험, 가족 친화적인 활동을 모두 찾는 이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이 독특한 꽃과 감귤 여정에 몸을 담가보세요!

    반응형